어찌나 이렇게 시간이 다 맞아 떨어졌는지^^ 워싱턴 스테이트에 사는 많은 친구들과 화합(?)-맨날 영어를 한글로 옮기는거는 참.. 이상하다.. 어쨌든 너무나 좋은 시간들!
질과 캐리는 farm girl 인데.. 우리말로 하면 농촌애덜? 좀 이상하게 들리지만 여기서는 진짜 자연스러운 거다~ 뉴욕시티와는 정말로 180 분위기가 다른~~ 미국의 엄청난 농장들을 볼 수 있었다



나를 공항에서 픽업해준 타라와 바로 Pasco로~ 5시간 drive 으.. 뱅기로 이미 7시간 온 상태.. 3시간의 타임 갭.. 미국이 크긴 크다..


질네 집으로 향해서~ 미국의 고속도로 엄청나게 잘 닦여 있음.. 계속 시속 130정도 밟음..

예!!! 드디어 다시 만난 우리들~

질네 아버지가 태워주시는 경 비행기~ 이걸로 농사하는데 쓰시기도 하고.. 어쨌든.. 좀 무서웠긴 했지만 진짜 신났었다!



킴벌리네 가족은 미국을 돌며 하나님을 찬양하는 여행을 하고 있다~ 정말 너무 멋진 가족이다~ 아버지 John은 웹사이트 잘 만들었다고 무지 격려 해줬다 ^^v  저 차가 바로 미국에서는 흔하게 볼 수 있는 슬리핑 카다~ 신기~

우유 만드는 곳~

우와! 킴벌리네 가족~ 캐리네 가족도 오셨다.. 대가족.. 한 10명~ 그리고 질네 가족 그리고 우리들~ 함께 모여서 주사위 3개로 Bunko 게임을 했다.. 진짜 재밌었다! 것보단 솔직히 내가 진짜 좋아하고 재밌어하는 캐리랑 비슷하게 생각 가족들을 보는게 참 즐거웠다 개인적으로 ㅎㅎ 캐리네 아빠가 특별히 좋았다^^


DTS 찬양팀!!!!!!!!!!! 이렇게 함께 다시 만나게 해주신 하나님을 찬양하며~



-------------------------------------------------------------
여행 일시: [2004]0912-0914
여행 국가: U.S.A
여행 도시: Pasco
홈페이지 :
http://hope.ne.kr/www/bbs/view.php?id=trip_board&no=66


Posted by 어복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