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밤 11시 50분.. 여기서는 엄청나게 늦은 시간이지만.. 이번주가 마지막이라 업뎃할 시간이 없을 수도 있음을 고려하여 먼저 대충 업뎃합니다. 제가 아웃리치 못갈경우 애덜이랑 작별인사해야 해서 홈피사진들이랑 아이들한테 모은 사진들 총 1500개 정도를 CD로 굽고 있습니다. 다 나눠줄려고..~ 주말에 스테파니랑 레이첼 시키고 교회 갔다왔더니 의의로 16장이나 구워나서 ㅎㅎ 지금 40장 이상 다 구웠네요.. 정말 열악한 환경 가운데 모든걸 다 하게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를..

1. 드라마 연습.. 부르스가 모든 경우에도 Lecture phase는 최선을 다 하라는 충고로 정말로 열심히 연습함!

Drama Team

Guinea Drama Team

Sierra Leon Drama Team

Gambia Drama Team


crucifixion



He was heavy


2. 여기서부터는 인형극 팀!(참고로 나는 드라마 팀)

Puppet Team


Hi! everyone


3. 팀별로 나뉘기 전에 다 함께 마지막 식사
한주간 우리나라로 치자면 마니또 비슷한 거를 했는데
나는 내가 좋아하는 킴을.. 근데 많이 못해줘서 미안했고..
나의 격려자는 지아였는데.. 너무 많이 받아서 미안했다 .. ㅎㅎ

Love Feast


Boys

Posted by 어복민
,